아이디엇(대표 이승재)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양대 광고 페스티벌인 "애드페스트(Adfest) 2024"와’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4"에서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애드페스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광고제이고,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이이다.
아이디엇은 양대 광고제에서 다이렉트(Direct), 아웃도어(Outdoor), 미디어(Media) 부문에서 각각 수상하며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