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팻(baby phat)의 트랙수트(track suit), 폴더폰 등 90년대 콘텐츠가 유행하면서, OTT 플랫폼은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Mean Girls)>, TV 쇼 <못말리는 유모(The Nanny)>, <풀 하우스(Full House)>, <패밀리 매터스(Family Matters)> 등 90년대 프로그램을 스트리밍 서비스에 추가했다.
유행의 흐름에 맞춰 삼성 TV도 90년대 시트콤 형식을 차용한 광고 영상 <Best in the Hous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2024년 삼성 TV의 AI 기능 홍보를 위해 제작되었다. 페이크 시트콤 형식으로, 90년대 <SNL(Saturday Night Live)>으로 유명했던 몰리 섀넌(Molly Shannon)과 팀 메도스(Time Meadows)가 쌍둥이 남매로 출연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