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는 루멘 리서치(Lumen Research)와 협력하여 다양한 게임 형식에서 주목도를 측정하는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연구는 브랜드가 다양한 게임 환경에서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트위치의 라이브 스트리밍,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보상형 비디오, 안주의 인게임 광고에 대한 주목도를 측정했다. 또한 이 연구는 이 연구는 브랜드가 새로운 공간을 활용하고 미디어 계획을 향상시킬 수 있는 귀중한 경로를 조명하면서 각 플랫폼의 고유한 잠재력을 강조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