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타르트 (Pop Tarts Bowl)은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연례 대학 미식축구 경기이다. 공식 스폰서인 팝 타르트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가 토스트 페이스트리를 아침뿐만 아니라 간식으로도 인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고 이번 퍼포먼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의 대대적 바이럴을 이루었다. Apex 마케팅 그룹에 따르면, 팝 타르트는 12월 29일 미디어 노출을 통해 약 1,210만 달러를 창출했다. 게다가 이번 바이럴은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만 한정한 마케팅과 달리 현실 세계에서 시작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돋보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