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브랜드 디아지오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는 점점 더 일상에서 의미를 찾고자 하며, 종종 물건을 경험으로 바꾸기도 한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소비자의 60%는 은퇴를 위한 저축보다는 인생 경험에 돈을 쓰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디아지오가 전 세계 소비자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보고서 <Distilled: A Diageo Foresight Report>를 발간했다. 지난 2년간의 심층적인 정량적 분석과 내년도 소비자 행동에 대한 전문가들의 예측을 결합한 '디스틸드(Distilled)' 보고서는 지역과 업종을 불문하고 현재의 소비자 태도를 이해하고 미래를 개척하고자 하는 브랜드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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