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2023년 10월 미국 소재 콘텐츠 크리에이터 500명을 대상으로 소셜 커머스 사용, 온라인 쇼핑 행동 및 선호도,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방식, 전반적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소셜 미디어 판매 여부 및 방법에 대한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조사 결과를 공유했다. 데이터는 평균 186,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90%가 18세에서 44세 사이의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미국 기반 콘텐츠 크리에이터에 관한 인플루언서닷클럽으로부터 얻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74.2%가 "소셜 커머스를 통해 제품/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판매한다"라는 질문에 "아니요"라고 답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