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조사 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오늘 2024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례 보고서는 소비자의 진화하는 가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행동이 쇼핑 동기와 니즈를 어떻게 재정의하고 있는지 탐구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보여준다. 이 보고서는 인공지능(AI)의 영향,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의 중요성,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요인이 올해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어떻게 중요한지 살펴본다.
유로모니터의 2024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