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Quel Response가 의뢰하고 ISG Research가 수행한 새로운 이메일 연구에 따르면 마케터의 89%가 작년에 다이렉트 메일 투자를 늘리거나 유지했으며, 이는 2022년 데이터보다 3% 증가한 수치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어려운 환경 속에서 마케터들은 측정 가능한 응답률과 전환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마케팅 채널에 대한 신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메일은 강력한 채널 성과로 매년 지속적으로 지출되고 있다. 이 보고서의 또 다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마케터들만 이메일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고 신뢰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새로운 브랜드와 서비스를 접하기 위해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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