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 2023] 뷰티컬리, 고객의 니즈를 한번에 해결해 줄 플랫폼으로 가는 과정

2023.06.12 13:39

디마뉴

좋아요 1

조회수 500

댓글 0

(사진=디지털마케팅뉴스 DB)

한창 신선식품 빠른 배송으로 경쟁을 벌이던 이커머스 기업들이 속속 뷰티 사업으로 뛰어들고 있다. 신선식품 대비 재고 관리가 수월하고 이윤이 높기 때문이다.


컬리 역시 브랜드 대표 이름을 마켓컬리에서 컬리로 바꾸고, 하위 사업으로 뷰티 사업을 추가하여 새로운 먹거리 창출에 박차를 가했다.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리테일·커머스 콘퍼런스 '넥스트커머스 2023'에서 천경원 뷰티컬리 그룹장은 '컬리다움'을 유지하면서도 비식품군인 뷰티 사업을 확장할 수 있던 배경을 소개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