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연례 유튜브 브랜드캐스트 업프론트 행사에서 건너뛸 수 없는 30초 광고를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유튜브는 광고주가 유튜브 셀렉트(YouTube Select)에서 현재 실행되는 두 개의 15 초 연속 광고를 대체할 수 있는 30 초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커넥티드 TV에 도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0년에 출시된 유튜브 셀렉트는 브랜드에 안전한 동영상 콘텐츠에 광고비를 투자하고자 하는 마케터를 지원하기 위한 유튜브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주는 음악, 스포츠, 게임, 음식, 엔터테인먼트, 기술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더욱 엄선된 고품질의 크리에이터와 퍼블리셔를 만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