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에이전시, 스튜디오 및 브랜드가 크리에이티비티를 위한 원 클럽의 일부인 글로벌 ADC 102회 연례 어워드에서 47개의 ADC 큐브와 77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덴츠 도쿄(Dentsu Tokyo)가 데이터 아티스트 도쿄, 덴츠 라이브 도쿄, 신디 도쿄와 협력하여 토요타 모빌리티 재단의 '보이스 워치'로 인공지능 부문에서 골드 큐브를 수상했다. 또한 AI - 아이디어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덴츠 도쿄는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포스터-전통-시리즈 부문에서 도쿄 광고 박물관과 요시다 히데오 기념 재단의 '아름다운 돌연변이'로 골드 큐브를 수상했다. 덴츠 도쿄는 골드 큐브 2개, 실버 1개, 브론즈 2개, 메리트 3개로 아태 지역에서 가장 많이 수상했다.
서비스플랜코리아는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닷패드. 최초의 스마트 촉각 그래픽 디스플레이'로 골드를 수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