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1
같은 광고 셋팅인데 cpm 차이가 날 때는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같은 광고 설정인데 (기간, 예산 모두 동일) A 콘텐츠와 B 콘텐츠의 CPM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소재가 자연적으로 가지는 노출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나요? (인기가 많은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 같은 키워드를 타겟으로 잡아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하는 광고인데, 단순 노출로만 과금이 진행되는 경우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원인이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