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2
구글애즈 전환 최대화로 계속 변경되는 현상
구글 애즈 키워드 광고로 자사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사명이라서 CPC가 높을 필요가 없어서 '입찰'을 [클릭수 최대화+최대 CPC]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며칠지나면 [전환수 최대화]로 변경되어 CPC가 높아지는 현상이 계속 발생하네요. 자사명이라 ROAS가 높아서 자동으로 변경하는 것 같은데 혹시 입찰을 변동없이[클릭수 최대화+최대 CPC]으로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00리터
100리터
200리터
100리터
164리터
100리터
100리터
150리터
100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