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0
구글애즈 예산 조정 폭이 크면 페북처럼 머신러닝을 다시 하게 되나요?
구글애즈 예산 조정 폭이 크면 페북처럼 머신러닝을 다시 하게 되나요? 구글애즈 검색쪽 운영 중인데, 캠페인별로 전환 최적화 / 수동 CPC 두 가지 입찰 방식으로 진행 중입니다. 캠페인 단위로 일예산 설정하여 운영 중인데, 일예산을 큰 폭으로 조정하면 최적화에 문제가 있을지 문의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