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통 문안을 만들때 비교적 간단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경쟁사 참고해서 전달할 메시지 3~5가지 정도 정하고 그걸 섞어서
문안으로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키워드에 따라 문안 성격도 달라질텐데
보통 신뢰도를 주는 문안, 감성적인 문안, 단순 유입을 늘릴 수 있는
낚시성 문안 ..등등
잘은 모르지만 키워드성향에 따라 더 알맞는 성격의 문안을 사용하면
전환율 상승에 꽤나 큰 상승을 가져올거 같아서요
문안성격을 분류해서 만들고 그에 따라 적절한 키워드와 매치하여
운영 한다 하면 어떤식으로 작업을 진행 하면 될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호두마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