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보스님들이 마케팅 시에 고객의 구매 행동단계에 따라 맞춤 마케팅을 진행하시는지를 묻는 설문조사입니다. 퍼널 전략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설문조사에서 도출되는 데이터는 보스님들이 마케팅에 퍼널 전략을 활용하시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재가공할 예정입니다! 꼭 참여해 주셔서 아이보스가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월세 1만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집이 있다?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