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비즈니스 성공, 팝업스토어 세미나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광고의 비용 산정 방식

신용성2004년 12월 27일

🧡 4

인터넷광고의 비용 산정 방식 인터넷광고의 비용 산정 방식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다. 비용 산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눠볼 수 있다. 광고를 진행하기 전, 광고를 진행하고 클릭이 발생할 때, 광고를 진행하고 실적이 발생할 때. 1. 광고를 진행하기 전 가장 일반적인 방식이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약속된 기간 또는 노출수를 보장받으므로 정액제 방식이다. 단가를 산정하는 단위는 1회 노출 또는 1,000회 노출이다. 1회 노출을 기준으로 책정하는 경우에는 CPI(Cost Per Impression)라고 하고, 1,000회 노출을 기준으로 책정하는 경우에는 CPM(Cost Per Millenium)이라고 한다. 통상 광고단가는 CPI 기준으로 0.3원 ~...

계속 읽으시려면 시리즈를 구매하세요.

"" 시리즈를 구매하시면 총 181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구매하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