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광고에서의 카테고리 사용
키워드광고 분석 평가 솔루션으로 그 기능을 강화하고 있는 오버추어에서는 키워드 광고를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집행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오버추어광고에서의 카테고리 사용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오버추어광고에서의 카테고리란?
기존의 CPM 방식 광고(예, 네이버의 플러스프로 등)에서는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를 집행하기가 불가능했습니다. 아무리 적은 조회수의 키워드라고 하더라도(이를 테면 조회수가 100회 미만이라고 할지라도) 최소 광고단가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들을 모두 집행하기에는 부담이 큰 것입니다.
불과 몇 개월 전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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