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는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전략

오버추어광고에서의 카테고리 사용

신용성2004년 11월 05일

🧡 2

키워드광고 분석 평가 솔루션으로 그 기능을 강화하고 있는 오버추어에서는 키워드 광고를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집행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오버추어광고에서의 카테고리 사용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오버추어광고에서의 카테고리란? 기존의 CPM 방식 광고(예, 네이버의 플러스프로 등)에서는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를 집행하기가 불가능했습니다. 아무리 적은 조회수의 키워드라고 하더라도(이를 테면 조회수가 100회 미만이라고 할지라도) 최소 광고단가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들을 모두 집행하기에는 부담이 큰 것입니다. 불과 몇 개월 전만...

계속 읽으시려면 시리즈를 구매하세요.

"" 시리즈를 구매하시면 총 181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구매하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