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아끼는 인터넷광고 방법 2
지난 시간에는 '저렴하다고 우기는 광고상품, 정말로 저렴할까?'라는 주제로
텔레마케팅으로 판매하는 광고 상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논리적으로는 분명히 '광고비만으로 광고효과를 가늠하지 않는다'고 하면서도
실제로는 '광고비만으로 광고효과를 기대하는 현상'에 대해 이야기한 것입니다.
오늘은 '광고비'가 아닌 '광고장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이야기를 진전시키기 위해 어제와 같은 질문을 다시 해 보겠습니다.
우리는 모두 광고를 집행하기 전에, 그 광고가 얼마나 효과가 있을 지를...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