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아끼는 인터넷광고 방법 1
아직 인터넷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아
범할 수 있는 실수를 사례별로 올려볼까 합니다.
오늘은 그 첫날로
'저렴하다고 우기는(?) 광고상품, 정말로 저렴할까?'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리는 모두 광고를 집행하기 전에, 그 광고가 얼마나 효과가 있을 지를 알고 싶어합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질문을 드립니다. '광고의 효과'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즉, '광고효과를 가늠하는 기준'이 되는 것이 무엇일까요?
1. 광고비가 얼마나 저렴하느냐 하는 '광고비'
2. 광고가 어디에 게재되느냐 하는 '광고장소(매체사) 또는 위치'
3. 얼마만큼 많이 노출되느냐하는 광고의 '노출수'
4. 광고가 노출 된 후 얼마나 많은 클릭이 발생되었느냐 하는 '클릭수'
5. 클릭을 통해 방문한 고객이 얼마나 많이 구매했느냐 하는 '구매전환율'
여러분은 몇 번을 선택하셨나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5번을 선택하실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론 상일 뿐이고, 실제 자신이 광고를...
댓글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