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광고 계정 생성 전에 읽어보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계정 생성에 대해
네이버에서 키워드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관리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관리 계정이란 키워드광고 관리 시스템을 이용하는 권한을 이야기하는 것인데, 이 계정은 성격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직접운영 광고주' 계정이고 다른 한 가지는 '광고대행사' 계정입니다. 직접운영 광고주는 키워드광고를 직접 관리하는 계정이라는 뜻이고 광고대행사 계정은 키워드광고를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관리하는 계정이라는 뜻입니다.
광고대행사 계정
키워드광고를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관리한다고 하더라도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광고대행사는 당연히 관리에 대한 수수료를 받아야 하지만 그 수수료를 광고주가 직접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검색광고 사업자(네이버, 오버추어, 다음 등)가 대신 지불하는 것입니다. 검색광고 사업자의 입장에서는 광고주 영입을 위한 영업 비용과 고객센터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차원이라 해석하면 되겠죠?
광고대행사 계정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광고대행사를 선정하신 후 연락을 취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광고대행사에서 계정...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