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의 검색 유형 안내
검색 유형 안내많은 고객들이 오버추어 네트워크에서 검색하고 있지만 항상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 정보를 찾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은 광고주가 아직 입찰하지 않은 다양하게 변형된 형태로 검색어를 입력하여 검색하기 때문입니다. 검색어의 모든 변형된 형태를 예측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검색어의 모든 변형된 형태를 예상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줄이기 위해 오버추어는 두 가지 검색 유형인 기본 검색과 확장 검색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검색 유형을 통해 광고주는 광고주가 취급하는 제품 및 서비스 정보를 찾고 있는 고객에게 더욱 긴밀하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검색 유형을 이용하면 검색어의 검색어의 수를 적정 관리 수준에서 유지하면서도 광범위한 검색 요청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기본 검색 예를 들어, 검색어가 "다이아몬드 반지"인 경우 고객이 다음과 같은 검색어를 입력하면 광고주의 등록내용이 표시됩니다.
확장 검색
확장 검색에서는 이처럼 검색어의 순서가 중요하지 않은 대신 검색어에 포함된 단어는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