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 광고 비용 지불 방식
오버추어 광고의 비용은 어떤 방식으로 지불하나요?
오버추어 광고는 클릭이 발생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이라고 하였다. 그렇다면 실제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할 경우 비용은 어떤 방식으로 지불하게 될까?
먼저, 일러둘 것은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하기 전에 얼마의 비용이 들지 미리 예측을 해보고, 그에 따라 광고주의 여건을 고려하여 광고 예산을 먼저 설정해 놓는 것이 보다 합리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점이다.
오버추어 광고에 얼마의 비용이 들어갈 지 예측하는 것에 대해서는 별도의 글을 올려 놓도록 하겠다.
그럼, 이제 실제 오버추어 광고를 진행한 후 광고비가 어떻게 지출되는 지 그 과정을 살펴보자.
첫째, 키워드별로 클릭당단가를 입찰한다.
광고 계정을 만든 다음에 키워드별로 클릭당단가를 입찰해야 한다. 여기에서 말하는 클릭당단가는 고객이 광고를...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