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액션을 유도하는 방법과 핵심 전략
Google의 플랫폼 중 단연코 가장 인기 있는 지면은 YouTube입니다. 브랜딩 캠페인부터 액션 캠페인까지, YouTube는 소비자 구매 여정의 전 과정을 터치할 수 있는 풀 퍼널 채널인데요. 이번 편에서는 많은 분들이 원하고 궁금해하는 `YouTube 지면을 활용해 액션을 유도하는 방법과 ...
아마존 글로벌셀링 : 경험을 판매하다!? Amazon Explore
안녕하세요, 플레이디 플랫폼비즈니스팀 김진규입니다. 어느덧 올해도 절반이 지났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더운 날씨로 금방 지치는 요즘인데 각자의 방식으로 모쪼록 시원하게 여름 나시기를 바랍니다. 날씨도 더운데 무겁고 복잡한 주제는 되도록 피할까 해서 휴가 시즌...
영상으로 보는 키워드 기반 마켓 분석 솔루션 VOICE S 특장점
온라인 광고가 마케팅의 기본으로 자리 잡으면서, 경쟁업체보다 보다 차별화된 전략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정보에 대한 접근성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정보에서 나에게 꼭 맞는 정보를 찾는 일이 마케팅의 성패를 가르는 관건이 되었는데요. 플레이디는 ...
VOICE S로 온라인 광고 시장을 정확하고 쉽게 분석하세요!
플레이디는 최근 가장 정확하게 온라인 광고 시장을 바라볼 수 있는 키워드 기반의 마켓 분석 솔루션 `VOICE S(보이스에스)`를 출시 했는데요. 플레이디의 오랜 광고 운영 노하우와 축적된 대량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켓 분석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는 VOICE S를 소...
아마존 글로벌셀링 : 일본 마켓 진출은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플레이디 플랫폼비즈니스팀 김진규입니다.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힘들었던 2020년도 이제 저물어갑니다. 언택트(untact)라는 신조어가 생활 전반에 자리 잡은 이 시기에 오프라인 기반의 많은 사업자분들이 사활의 기로에 계시고, 또 위기를 돌파하기 위해 새로운...
구글의 웹페이지 최적화 도구, 옵티마이즈(Optimize)
플레이디에서는 Google Ads 캠페인 성과 개선을 위해 좋은 소재, 적절한 입찰전략, 상품에 맞는 타겟 고객 등 다양한 설정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캠페인 설정 외의 부분도 성과 개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특히 사용자가 방문하는 랜딩 페이지의 적절한 구성이 Ads ...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에 특화된 마케팅 활동 분석 솔루션 TERA(테라)
빅데이터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데이터를 활용한 타겟팅은 이제 마케팅 업계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데이터를 우리 업체에 어떻게 알맞게 활용하느냐가 시장에서의 승패를 결정하는 관건이 되었는데요. 비대...
아마존 글로벌셀링 : Brand Registry를 통한 아마존 마케팅 강화
안녕하세요, 플레이디 플랫폼비즈니스팀 김진규입니다. 오늘은 아마존 글로벌셀링에서 점차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Brand Registry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것이 아마존 마케팅에 있어 어떤 장점들을 가져다주는지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아마존은 모든 사람들이 제품을 판...
최적의 앱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AdScreen(애드스크린)
코로나19로 언택트 시대로 접어들면서 모바일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사람들의 일상에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되면서 하루에도 무수히 많은 앱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어떤 앱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반면, 어떤 앱은 또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집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스토리 광고의 이해
숏폼(Short-Form, 짧고 간결한 동영상 콘텐츠)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고객과 시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스토리를 사용하면 고유하면서도 재미있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업로드할 수 있으며, 전체 화면에서 빠른 속도로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