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UCC와 광고 컨텐츠, 크로스오버 트렌드 증가

2008.10.24 13:04

신용성.

조회수 2,362

댓글 0

요즘 TV를 돌리면 패밀리가 떴다, 우리 결혼했어요. 무한도전 등 픽션인지 현실인지 경계를 알 수 없는 쇼 프로그램들로 홍수를 이루고 시청률 역시 톱을 달린다.

광고도 마찬가지다. 멋지게 꾸민 배우나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자극하던 형식에서 벗어나 주변에서 경험해봤을 만한 친근한 생활 속 이야기가 광고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더욱이 흥미로운 것은 이러한 광고들이 네티즌에 의해 광고의 패러디 UCC로 재생산되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는 것이다.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081023/00000034
마케팅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