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사이트가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 입니다.
물카페는 아래와 같이 기획하였습니다.
1. 워터카페라는 커뮤니티 국내 생수 광고 전달
(우리나라는 물 광고 금지되어 있음)
2. 단체 및 모임 무료 생수 지원 (제휴마케팅)
3. 특출난 상품으로 방송출연 및 신문기사 (광고홍보)
4. 쇼핑몰을 이용한 재방문율 증가
5. 블러그및 카페를 이용한 입소문 마케팅
성공:
약6회 TV출연
대외적인 인지도 강화로 생수판매업자의 침목 단체 설립
종합몰 전문 밴더로의 입점
제휴업체의 지원으로 광고비 최소화 ( 클릭초이스만 운영)
실패:
실제적인 커뮤니티 활동이 미흡하게 전개 되었습니다.
생수에 대한 이미지를 상승 시키는데는 아직 미흡하여
시너지 효과가 적었다.
판매자와 소비자의 명확한 사이트가 구분되지 못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사이트를 만들고 광고를 하고 제휴를 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하리라고 봅니다.
저도 이 사이트를 기획하고 개발하기 까지 약 4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처음 시작할때 아무 정보도 없어 정말 맨땅에 해딩해 가면서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마케팅의 능력이 모자르다는 것을 느낍니다.
다른 전문 마케터 분들에게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사이트를 보다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것이 어떤것이 있을까요?
http://www.watercafe.co.kr
http://www.watercafe.co.kr
여러분들의 따끔한 조언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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