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매체 | 상세정보 | ||||
상품 | 사이즈(용량) | 금액 | 노출 | 비고 | ||
초기 주요기법 |
다음 | 초기배너_동영상 |
420*115(30K)/420*350(300K) 동영상_400*280(3M) |
3,000만원/주 | 500만/주 |
마우스 오버시
확장 스킨있음 |
초기배너_쇼케이스_쇼윈도타입 | 420*115(30K)/420*350(300K) | 3,000만원/주 | 500만/주 | |||
초기배너_쇼케이스_파이타입 | 420*115(30K)/420*350(270K) | 3,000만원/주 | 500만/주 | |||
초기 프리미엄 스테이션 | 180*115(30K) | 1억원/일 | 고정 | 월,수,토요일만 게재가능 | ||
초기프리미엄스테이션_가로확장 | 180*115(30K)/260*115(280K) | 1.2억원/일 |
마우스 오버시
확장 월,수,토요일만 게재가능 |
|||
초기프리미엄스테이션_세로확장 | 180*115(30K)/180*228(280K) | 1.2억원/일 | ||||
초기프리미엄스테이션_멀티확장 | 180*115(30K)/260*228(280K) | 1.5억원/일 | ||||
초기브랜딩스테이션 | 196*115(150K) | 3,000만원/일 | Frequency1회 적용 | |||
초기여백 | 85*115(20K) | 5,000만원/일 | 스킨있음 | |||
초기여백_미니사이트 |
85*115(20K) /미니사이트_810*345(150K) 순수 동영상_400*280(3M) |
6,000만원/일 |
스킨있음 배너 형태로 제작 불가 |
|||
초기TO |
85*115(20K) TO_420*350(150K) 순수 동영상_400*280(3M) |
1.2억원/일 | TO는 주1회만 게재 가능 | |||
초기TO_스페셜 |
180*115(30K)/ TO_420*350(150K) 순수 동영상_400*280(3M) |
2억원/일 |
스킨있음 TO는 주1회만 게재 가능 |
|||
네이버 | 네이버홈 Micro Site | 82*100(50K)/800*460(200K) /동영상_3M | 5,000만원/일 | 고정 | ||
네이버홈 브랜딩보드 | 191*150(100K)/800*460(200K) /동영상_3M | 9,000만원,1억원/일 | ||||
네이버홈 브랜딩보드_세로확장형 | 191*150(80K)/191*255(150K) | 1.1억원/일 | ||||
네이버홈 브랜딩보드_슈퍼확장형 | 191*150(80K)/290*255(200K) | 1.2억원/일 | ||||
네이버홈 브랜딩보드_POP동영상 |
280*150(브랜딩보드 : 191x150,
중간여백:4,우측POP:85x150) 기본소재 : 120K/동영상 : 3 M 이하 |
1.1억원/일 | ||||
네이버홈 POP아이콘 | 82*100(50K) | 4,000만원/일 | ||||
네이버홈 동영상 익스팬더블 | 390*100(130K)/394*130(3M) | 2,500만원/주 | 500만/주 | |||
네이버홈 검색창 | 텍스트 최대10자 | 1,000만원/일 | 4시간노출 | |||
네이버홈 커플보드 |
280*255(150K)/82*255(100K) 191*150(150K)/82*150(100K) |
1.5억원/일 | 고정 | |||
네이버홈 슈퍼 익스팬더블 |
191*255(150K)191*150(80K) 585*255(3M)/390*100(130K) |
2억원/일 | ||||
아웃배너 | 일반배너+60*60아이콘 | CPM 4,000원 | 보장노출 | |||
야후 | 야후 초기면 Special H | 별도 제작가이드 | 6,000만원/주 | 7일중 2일 사용가능 | ||
파란 | 스프레드TI | 55*210(20k)/690*445(80K) | 1,500만원/주 | 기간내 | 예산2천 이상 집행 가능 | |
동영상TI | 55*210(20k)/440*360(80K/동영상 2M) | 매월 아이보스 교육/모임 1만 원 할인받기 →
9ad721a8_주요_포털_단가표_2007년.xls
첨부파일 다운로드 댓글 17 지금 인기
주간 인기
월간 인기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0편 본사 점검사항 위픽wepick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