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핵심 미디어로 부상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불특정 다수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채널인 인터넷 미디어는 기존 미디어의 인터넷판, 인터넷 신문 및 방송뿐만 아니라 개인 및 조직의 블로그나 홈페이지 등을 포함한다. 특히 방송이나 언론사뿐만 아니라 이슈에 대한 전문성 등을 갖춘 네티즌들이 운영하는 블로그가 '一人 미디어'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목차
Ⅰ. 핵심 미디어로 부상하는 인터넷
Ⅱ.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이 주는 기회와 위협
Ⅲ.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추진전략
Ⅳ. 시사점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621호
신형원수석연구원, 이승현, 이민훈, 정태수 연구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아V6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