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구매전환율이 다르게 나올까요?

2007.07.09 12:29

알리세

조회수 2,645

댓글 3

지난해 현재의 사이트를 신규로 제작하고 11월초에 런칭을 해서
오버추어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시즌적으로 현수막이 연말성수기철이어서 그랬는지 구매전환율이 2%정도 나오더군요
그러다가 사이트에 여러가지 보완해야할 부분이 있는것 같아서 광고를 중단한 이후에
부분리뉴얼을 시도했습니다
리뉴얼이 끝나고 올 6월중순부터 다시 오버추어광고를 시작했습니다
시기적으로 현수막비수기 이기는(7~8월) 하지만 결론적으로 구매전환율이 1%가 나오지를 않고 있습니다

클릭수가 아무리 많아도 결국은 구매전환율이 관건이라는 생각에 이것저것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서 리뉴얼을 했더니 결과가 더 않좋게 나오고 있는거죠(끙~~~)
물론 아직 광고집행 초기인지라 좀더 시간을 두고 봐야할 필요도 있겠지만 답답한 마음에
여러보스님들의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해서 올립니다

질문1 : 구매전환율도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달라질수 있는지요?
즉 성수기때 500번 클릭에 10건의 주문(구매전환율 2%)이 있었다면
비수기일지라도 동일한 조건하에서 100번의 클릭이 일어나면 구매전환율 2%를
계산하면 적어도 2건의 구매는 이루어져야 하지 않나요??
산술적 수치로 따지는건 아닙니다만.....

질문2 : 구매전환율이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아도 꾸준하게 집행해봐야 할
최소한의 광고기간은 얼마나 될까요??(단순치는 않지만....)

경험있는 보스님들의 조언을 기다리겠습니다 도움주시는 분들에게 많지는 않지만
리터 조금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팅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