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기반의 동영상을 활용한 Interactive 광고 상품 !
재미를 유도하여 User들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하며 Viral 마케팅 효과
① UTC (User Transformed Contents)는 UCC 기반의 광고 형태로 일반 배너에서 마우스 오버 시 확장 되어 그 영역 안에서 User가 자유자재로 Play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User는 여러 동영상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장면에 자막을 넣어 본인만의 영화 예고편을 만들어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으로 퍼갈 수 있습니다. 특히, TV CM을 보유한 광고주나 영화 광고주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하여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Mouse Over 前][Mouse Over 後]
② 구현 방식
제작가이드 참조
③ 집행 가능 매체
프리챌,Iple(구 다모임), Mncast
④ 광고 샘플 URL
상품 구현 : http://richmedia.247realmedia.co.kr/AdSample/Ucc_vod/index.html
게시판
주소 : http://realmedia.cafe24.com/bbs/zboard.php?id=ucc
자세한 문의는 이사칠리얼미디어(3459-2376 rmplan@)에게 연락 주십시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