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마케팅]
상품 또는 서비스 거래내역과 프로모션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마케팅의 기본이 된다. 모바일 앱과 개인화된
1대1 푸시 알림 덕분에 마케터들은 이제 프로모션 메시지를 고객 레벨에 따라 발송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마케터는 온라인
구매자의 구체적인 행동 습관에 대한 트렌드를 파악하여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이런 정보를 이용함으로써 마케터는
고객이 선호하는(온라인 행동 트렉킹을 통해 확인된) 상품들을 특별 할인 프로모션 푸시 알림으로 발송하게 된다. (내용 이어서보기 : http://www.postman.co.kr/help/help_know_view.jsp?bbs_id=17037)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