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를 입력하면 AI 이미지 생성기가 비주얼을 만든다. 요거트를 먹는 연예인, 아보카도 의자, 코스모폴리탄 표지 그리고 10days에 의해 수행된 10개 브랜드 광고 제작 등 AI가 만드는 이미지는 바이럴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AI 이미지의 놀라운 정확성에 대해 세계가 이야기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리씽크(Rethink)와 크래프트하인즈는 '케첩'을 입력한다면 AI는 무엇을 그릴지 궁금했다. 그래서 작년에 성공했던 '케첩 그리기(Draw Ketchup)' 캠페인(하인즈는 익명으로 사람들에게 '케첩 그리기'를 요청했고 사람들은 하인즈를 그렸다)에 이어서 하인즈와 리씽크는 비슷한 결과를 낼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래서, 하인츠는 가장 편향되지 않은 소스의 AI 이미지 생성기로 눈을 돌렸고, AI가 무엇을 그릴지 보기 위해 '케첩'과 같은 단어들과 "케첩 병의 인상주의 그림"과 같은 비브랜드 케첩 조합 문구를 사용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