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브랜드와 기업, 공공기관이 콘텐츠를 열심히 만들고 타깃에게 노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좋아요나 긍정적인 댓글로 콘텐츠 전략의 성패를 판단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좋아요나 댓글이 콘텐츠 전략에서 중요한 지표일까? 실제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횟수가 증가하고 있을까?
콘텐츠 마케팅도 먼저 목표가 설정되어야 한다. 그에 따라 고려해야 할 요소가 있고,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제대로 된 측정 항목이 필요하다. Quuu는 고려해야 할 주요 콘텐츠 측정 항목을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