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트가 스탠더드미디어인덱스(SMI)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자료를 분석한 결과, 지난 5월 미국 광고경기가 15개월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지만, 침체에서 벗어난 이후 가장 미미한 성장을 보였다.
지난 5월 미국 광고시장 1.3% 성장했으나, 2021년 5월 53.6%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반영하고 있다. 미국 광고시장은 5개월 연속 둔화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SMI가 에이전시의 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5월까지 1분기와 2분기 모두 옥외와 디지털이 급증한 반면 전통적인 4대 매체는 하락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