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가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와 함께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101(Data Driven Marketing 101)’을 발간했다.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101’은 국내 최고 수준의 현업 전문가들이 제작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입문서다. 데이터를 통해 시장과 소비자를 이해하고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부터 데이터 플랫폼의 종류와 역할, 활용 사례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전 과정에 걸친 실무 경험과 지식들이 총망라됐다.
집필에는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 손광래 CSO, 백승록 CMO, 계승범 트레이딩웍스 사업총괄, 이광우 디파이너리 사업실장 등을 포함해, 제일기획 김성균 DnA센터장, 이노션 김나연 인사이트 그룹장, 크래프톤 신석진 크리에이티브 본부장, 매드타임스 최영호 편집장 등 데이터 플랫폼과 마케팅 업계 전문가들이 다수 참여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