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알파, 제트, 밀레니얼, 이들은 누구인가?

2024.06.23 09: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64

댓글 0

브랜드는 현재 핵심 소비층인 Z세대에 집중하고 있다. 그러나 이전 세대인 밀레니얼세대도 여전히 중요한 오디언스이며 알파세대는 중요한 고객층으로서 대두되고 있다. 그러나 한 세대에게 효과적인 마케팅은 반대로 다른 세대에게는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따라서 브랜드는 세대별 메시지와 마케팅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알파세대는 게임 관련 콘텐츠를 선호하는 반면, Z세대는 다른 세대와는 차별화되는 오직 Z세대 맞춤형 콘텐츠를 원하며, 밀레니얼세대는 현실적 효용을 가져다주는 콘텐츠를 선호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