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는 사람들을 연결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비트버거와 서비스플랜은 "무엇이 우리를 하나로 만들어주는지 기념하자"라며 시청자들을 축구를 사랑하는 독일로 데려간다. 펍과 정원뿐만 아니라 거실, 식당 주방, 작업장, 이동식 주택 및 시장 광장에서도 축구를 함께 즐긴다. 공동체적이고 진정한 감정 - 이것이 비트버거의 유로 2024TM 캠페인 영상이 진실되고 정직하게 보여지는 이유이다.
무엇이 이 광고를 특별하게 만들까? 광고에 출연하는 모든 사람이 배우가 아닌 진짜 축구 팬들이다.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하는 광고에서 유로 2024의 축하를 촉구한다.
캠페인 내에서 'Bitte'(영어로 부탁한다는 뜻)라는 시각적, 텍스트적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이 되며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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