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세제 브랜드 아리엘(Ariel)의 10년 장기 프로젝트 #ShareTheLoad

2024.05.30 08:2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7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D&AD가 올해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광고부터 포장 디자인, 뮤직비디오 등 광고와 엔터테인먼트 전반에서 올해의 작품이 정해졌다. D&AD가 발표한 수상작 중 화이트펜슬 작품과 다수의 카테고리에서 수상한 캠페인을 소개한다.

임펙트(Impact) 부문은 실제 행동, 정책, 사회, 환경 변화에 직접적 영향을 미친 캠페인을 대상으로 한다. P&G의 세제 브랜드 에리얼(Ariel)은 2015년부터 BBDO India와 함께 캠페인 "#ShareTheLoad"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가사일=여성의 일'이라는 고정관념에 이의를 제기하고, 가사는 남녀 함께 하는 것이라는 인식 재고 및 행동 유도를 목표로 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