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PMG, 동기 부여된 여행자와 개인화된 경험이 여행과 숙박 브랜드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2024.05.07 00:0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3

댓글 0

코로나19 팬데믹 이후대부분 정상적인 활동으로 돌아갔지만, 많은 소비자는 여전히 여행 등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할 기회를 찾고 있다. Z세대의 65%와 밀레니얼 세대의 72%가 2023년에 비해 2024년에 여가 여행에 더 많은 지출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PMG의 최근 보고서는 팬데믹 이후의 여행이 어떻게 달라질지, 그리고 소비자들이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에 대해 살폈다.

PMG의 셸리나 타키(Shelina Taki) 전략 총괄이사는 "2024년이지만 여전히 잃어버린 시간이 있다는 느낌이 있다. 사람들은 미뤘던 모험과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팬데믹은 '끝났지만' 따라잡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고 보고서에서 전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