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티(Livity), 유쾌함과 긴박감의 균형을 맞춘 코파필!(CoppaFeel!) 리브랜딩 진행
2024.05.03 00:0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7
댓글 0
영국 유일의 청소년 대상 유방암 인식 자선단체인 코파필!(CoppaFeel!)이 청소년 전문 에이전시인 리비티(Livity)가 청소년들과 함께 만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이번 리뉴얼은 생명을 구하는 메시지로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지속적으로 다가가겠다는 자선단체의 의지를 강화했다. 오디언스 인사이트에 기반한 이번 리뉴얼은 코파필!의 가치를 반영하고, 타깃 고객을 대표하며, 더 많은 젊은이들에게 다가가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