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MZ세대가 주목할 2024년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10개를 선정해 공개했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는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4년 디지털 마케팅 분야를 관통할 핵심 트렌드로 ▲없어진 돈 ▲재밌어지는 홈쇼핑 ▲똑똑한 시간 소비 ▲대화 소비 AI ▲나에게 딱 ▲끝까지 판다 ▲가짜 옥외광고 ▲소비하지 않기 ▲버추얼 아이돌 ▲나를 기록한다 등 10개의 트렌드를 제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