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리터

광고 클릭후 사이트-구글폼 으로 넘어가는 상황에서의 전환 측정

2024.04.25 08:23

밍찡이

조회수 55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40%

검색광고 클릭 후 사이트로 이동한다음에

참가 신청을 구글폼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혹시 이경우 사이트 내 네이버공통키(s_숫자)가 있어도 매체 전환은 잡을 수 없는걸까요??


구글폼이 몇건들어왔는지가 중요한거보다..

매체에서 발생되는 전환수가 중요한 상황입니다...ㅠㅠ


어제 마케터 단톡방에 문의결과

로그분석 셋팅하실때 해당 버튼에 전환값 넣어달라고 요청하면 넣어줍니다~

기본 셋팅만 하셨으면 안되실거구요 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그럼 CTA 버튼에 네이버 공통키 값을 넣으면 되는건가요???ㅠㅠ

CTA 버튼에 무엇을 삽입하면 네이버 광고를 통해->사이트 접속-> 구글신청폼 작성 클릭 했다는걸 알수있을까요???



네이버전환CTA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5리터 중 80%인 4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밍찡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