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퍼포먼스 마케터 초보입니다.
2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전환의 직접전환과 간접전환의 정확한 기준을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아는 범위는
직접전환 : 1~3일내 전환 / 간접전환 : (기준일(30~ 180일)이내 전환
그런데 몇몇 광고주분들은 A 상품 배너 유입 -> A가 아닌 C 상품 결제 : 간접전환이라고 부르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1. 직접전환과 간접전환의 명확한 기준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2. "A 상품 배너 유입 -> A가 아닌 C 상품 결제" 이 부분의 해결책은 어떻게 될까요?? 매체사분께 여쭤보니 각 매체사 분들도 겪는 고질적인 문제라고 하더라구요..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까요?? > 해결할 수 없더라도 최선의 방법이 뭘지 궁금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