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9리터

페이스북 광고 효율..

2022.06.20 19:15

이이리리

조회수 588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현재 쇼핑몰 오픈하고 있는 광고 초보자 입니다.

기존에는 대행사로 진행을 해왔었는데 효율이 왔다갔다 하여서 대행사 없이 광고를 진행한지 2달쯤 되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쇼핑몰이 스트릿 의류들로 구성된 쇼핑몰이여서 상세 타게팅에 여러개 맞추고 광고를 진행을 하였는데, 저번달까지는 대행사 쓰고있을때 매출보다 약 두배가량 매출이 올라서 해당 타겟으로 쭉 진행을 해왔었는데 이번달 부터 매출이 점점 내려가고 있어 궁굼한거 여쭤보고 싶습니다.


1. 상세타겟팅 or 논타겟

많은 커뮤니티 및 서치 를 해보아도 페이스북 머신러닝을 믿고 성별만 잡고 논타겟으로 진행하라는 말이 많아서 한번 시도를 해보았는데 별로 효율이 없어서 다시 기존 타겟으로 잡고 광고를 했지만 그다지 효율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현재 타겟을 해야하나 논타겟으로 해야하나 정하지를 못하고있습니다..


2. 광고 테스트 비용

신규 소재를 만들면 테스트겸으로 해당 소재에 약2만원정도 쓰고 전환이 하나도 없으면, 바로 해당 소재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이렇게 해도 될까요?


3.  서치하다보니 동일 타겟으로 여러 광고를 돌리면 자기들끼리 경쟁을 한다고 하던데 동일 타겟으로 만든 여러 광고들을 한번에 3~4개 광고를 돌리는건 비효율적일까요?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39리터 중 80%인 31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