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1
서비스 체험시, 증정품을 주는 프리 마케팅에 대하여
어떠한 기업의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면, 상품(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마케팅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서비스 이용을 '임무'라고 느껴, 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는다는 연구결과나 통계자료가 있을까요? 즉, 증정 상품이 있음에도 소비자가 서비스를 먼저 체험해야한다는 부담감때문에 그 증정 마케팅의 진입장벽이 높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50리터
100리터
70리터
50리터
100리터
100리터
100리터
50리터
100리터
200리터
200리터
100리터
100리터
300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