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답변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아예 하지 말라는 말씀은 아닙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동네 상권이라는 휴대폰 판매점이라는 특성상 플레이스로 타겟하면 되지 않을까? 싶지만 고객이 판매점에 도달하기까지 과정을 간단히 추리면 1. 휴..
플레이스광고
답변보통 리뷰 마케팅이라고 크게 말하지 않나 싶은데,, 표시 url 말고 연결 url에 메인 사이트에 후기&커뮤니티 페이지 만들고 그 url을 연결 url에 넣고 검수 넣으면 되지 않을까요??
네이버광고파워링크콘텐츠마케팅
채택답변혹시 모르니까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해당 캡처본으로 문의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페이스북
답변네이버 광고 노출 영역은 수시로 업데이트 되고 바뀝니다!! 그래서 네이버 검색광고 공지사항 들어가셔서 검색하여 확인해보시면 각 영역별 최신 공지사항으로 파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시로 `쇼핑 스마트스토어` 이렇게 치시면 공지사항으로 상세하게 알려줍니다!! https://saedu...
네이버네이버쇼핑네이버sa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쇼핑검색광고
답변매체별 설명 잘 되어있고 추가 매체 진입시 들어가서 확인하기 좋은 사이트 공유드립니당, 약간 매체소개서 느낌입니다~(광고 아니에요 ㅠ) https://up.wepick.kr/shop/adproduct/coretarget_iptv/ 이건 iptv 관련 링크고 문의기능도 있으니까 견적이나 자세한 내용 문의해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교..
IPTV매체비지역광고
채택답변레뷰, 리뷰플레이스, 체험뷰 약간 이런 것도 유명한데 원하시는 결인 줄은 모르겠습니당..
시딩
채택답변운영하는 데에 있어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데,, 정산할 때...랑... 광고주나 들어오고 나갈 때 이관작업... 할 때.. 이지 않을까요??ㅜㅜ
구글애즈구글
채택답변사실 가이드는 정해져 있지만 가이드가 통과 되기만 하면 사용 가능해서요,, 금융/보험 관련도 예전에는 실제 사람만 파워링크 이미지로 사용하게끔 했지만 점차 3d 디자인도 용인해주면서 풀어지거나 변경되었던 히스토리가 있습니다. 이전에는 로고 사용 해도 검수 통과가 됐었는데 ..
네이버파워링크이미지확장소재
답변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검색시 최대 노출 개수 변경 기준은 나와 있는 건 본 적은 없으나 키워드 검색량 및 파워링크 유입량에 따라 파워링크 게재 위치나 노출 개수가 네이버 자체 기준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존 검색량 많은 키워드의 검색량이 동일한데..
파워링크최대노출개수
채택답변노출수와 입찰가의 상관관계를 보기 전에 광고 그룹 세팅간 고급 옵션 매체에 원하는 매체를 선택하셨는지가 우선입니다. 모든 매체 노출시 네이버 매체 및 파트너 매체 전반적으로 노출되어 노출량만 상승하고 클릭수는 낮은 모습을 보일 뿐더러 키워드별 성과 측정 시 정확한 측정을..
네이버네이버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플레이스플레이스광고
채택답변1. 구글 sa가 머신러닝 기반이잖아요?! 근데 내가 키워드 성과 보려고 키워드 자꾸 검색은 해보고 클릭하면 비용 나가니까 직접 누르진 않는단 말이죠?! 그럼 구글 입장에서 이 쿠키 혹은 이 로그인 사용자는 노출만 되고 클릭은 안 일어나니까 점점 해당 광고 순위를 내리거나 줄입니다...
구글광고유튜브광고
채택답변스토어 수수료는 https://business.kakao.com/info/talkstore/ https://kakaobusiness.gitbook.io/main/tool/talkstore 카카오톡 비즈니스 가이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선물하기 수수료는 5~11%로 알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스토어선물하기
답변구글 SA는 머신러닝 기반이라 최대 입찰가 및 타겟 CPA 등을 수정하면 다시 머신러닝이 돌아갑니다 최대 입찰가 및 일일 예산을 수정했을 때 구글 머신러닝 입장에서는 변동된 금액에 검색어를 누를 만한 고객을 찾으려고 즉 새로운 모수를 찾기위해 기존 혹은 설정한 금액보다 더 튀는..
구글검색광고
채택답변네이버 SA 광고 그룹 설정하실 때 고급옵션을 보시면 노출 매체 유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 안에서 파트너 매체, 네이버 매체 등을 설정하실 수 있으며 체크 후 노출을 원하지 않는 매체는 따로 설정하셔서 원하시는 매체에 노출 가능합니다. 네이버 도서는 네이버 쇼핑으로 분..
네이버도서
채택답변경험 상 구글 전환수 최대화로 피본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광고비 소진속도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성과는 늘 그에 따라오지 못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불완전한 타케팅으로 여기고 다시는 하지 도전해보지 못했습니다 ㅎㅎ.. 성과 목적이 전환 증가라고 한다면 타겟 CPA로 예산 ..
구글애즈
채택답변1,2 번은 상품에 따라 매체에 따라 고려해야 할 부분들이 매우 많아서 선뜻 정답이 있다고 보기 어려울 것 같아, 가장 정확한 방법은 소구별/소재별 A/B 테스트하여 고성과 소재 운영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3번에 경우 아이보스 마케팅 자료실에 가보시면 2024.04.01에 올라온 연령별 타..
타깃온라인마케팅
답변네이버 검색광고는 경쟁사 주력 상품 키워드 검색해서 파워링크 순위에 노출되고 있는지로 확인해볼 수 있고 페이스북 광고는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사이트로 가셔서 "장소", "광고 카테고리" 선택 후 키워드 검색해서 확인해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케팅마케팅초보광고
채택답변광고 소재나 확장 소재가 그대로 인데 전환에 문제가 있다면 광고 캠페인 및 광고그룹 세팅 간의 설정에 달라진 점이 있는지 점검해보시길 바랍니당:) 노출 매체 유형 선택이 달라져 있는지, 키워드 확장 설정이 달라져 있는지, 소재 노출 방식이 달라져 있는지 등등이요!
네이버네이버검색
채택답변꼭 브랜드 검색 키워드 뿐만 아니라 모든 키워드 수는 키워드 도구에서 월간 검색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검색
답변디지털 마케팅 쪽으로 생각하고 계시면 SNS광고 마케터, 검색광고 마케터 자격증 추천드려요! 더 딥하게 들어가시면 페이스북 블루프린트 자격증처럼 더 전문적인 자격증들도 있습니다(참고만)
마린이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마문철
8MRES
9미취니
10Groove준
11두리엉아
12마이더스의손
13KCA미디어
14오늘그리고내일
15테라그로스
16메타마케팅연구소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두유소년
21지민아빠
22랭크업리워드
23bcheck
24쭈실장
25노은비
26네이버지마켓옥션
27MJKO
28갸아악
29legion
30에이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