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채택답변구글 디스커버리 광고 캠페인(디멘드 젠 캠페인)도 고려해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구글 디스커버, 유튜브 홈피드, gmail에 노출되어서 사용자가 제품 및 서비스에 모르는 상태일때 인지도 올리는 방향으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병원병원마케팅모바일
답변네이버 검색광고 - 광고플랫폼 - 좌측상단 도구 - 계약관리 에서 브랜드 검색 계약 가능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매체로 광고진행하시는부분은 공식대행사 이용하시는게 마크업비용없이 대행가능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행사BS네이버
채택답변창업 가맹 관련으로 SA광고 많이들 하시죠 적정 예산 잡으시고 검색광고 돌려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소자본 창업 또는 1인창업 검색량 요새 많은거 같더라구요
사업
답변평균이 왜 필요하신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상대적인 수치들이 대부분이라서 어떤거때문에 확인하시려는지 궁금해서요
네이버쇼핑검색
채택답변아직 베타버전이여서 말이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키워드 일일이 수정할필요없어서 편하다는 의견도 있고 생각보다 소진이 빠르게 된다는 의견도 있어서 테스트 과정 진행해보시고 괜찮다는 판단드시면 그때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업무시간에는 입찰가 경쟁이 심화되는 시간..
네이버광고
답변비슷한 키워드끼리 묶어서 광고그룹 만들어서 관리하는게 편합니당 하나하나 다 쪼개면 너무 고된일이 될거같네요 비슷한 키워드끼리 그룹 나눠서 소재관리하시면 될거같습니다
파워링크
답변소비자가 찾아와야되는업종이면 플레이스는 기본 베이스라고 보고있구 위에서 다들 좋은 매체 추천해주셨는데 저는 당근도 해보는거 괜찮다고 생각해요. 헬스장이라는 업종 자체가 위치적 바운더리가 그렇게 넓은 업종은 아니다보니 헤헤...
마케팅
채택답변검색광고 광고 점검 및 개선안 작성 관련해서 쪽지 남겨드렸습니다.
1111
답변쪽지 보내드렸습니다.
검색광고검색검색노출
채택답변제가 지금 맡고있는 업체중에 패션업종 자사몰 운영하는 계정이 있는데 저는 일단 브랜드별로 광고그룹 전부 분리해서 확장소재 각각 추가해서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위에 브랜드 검색시 노출되는 부분은 광고그룹 각 브랜드별로 나누셨다면 해당 브랜드 키워드도 추가해두시면 노출 가..
네이버검색파워링크키워드
답변업종마다 다르고 그리고 고객들 니즈에 얼마나 맞는상품인지에 따라서 다르겠죠 윗분 의견처럼 그 누구도 답변 불가능한 질문입니다.
구글광고
답변쪽지 보내드렸어요!
치과치과마케팅임플란트
답변제가 잘못알고있나요? 제가 관리중인 자사몰계정 로그분석기 설치되있는데 키워드별 평균체류시간까지는 체크되는데요?
파워링크네이버검색네이버광고로그분석네이버키워드광고
답변윗분 의견과 동일합니다. 메인키워드 및 전환건 잘잡히는 키워드 CPC 높이거나 키워드 확장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예산
답변아이고 저희는 URL 복사해서 들어가게끔 되어있는데 그냥 광고 누르면서 들어가는 대행사도 있나보네요 ㄷ;;
네이버검색광고ip마케터IP
채택답변키워드광고가 예전만큼 효율이 안나오는편이긴하지만 세팅 후 10일만에 내리기엔 최적화까지 가기에 기간이 너무 짧았던거 같아요 ㅠㅠ 솔직히 메타광고가 최선이라고 보이지만 한정된 예산으로 광고를 하신다면 한가지매체에 집중하고 어느정도 효율이 나오기 시작하면 그때 매체 확..
인입률
답변음 문의업종의 경우 임플란트라고 검색하는고객보다 임플란트 가격이라고 검색하는사람이 실제로 검색량은 적더라도 구매의사가 있는사람이라고 생각하듯이 세부키워드는 검색 및 노출량은 적어도 실제 매출로 많이 이어지는 그룹을 만드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제 의견일뿐입니다! 반..
답변쪽지로 부정클릭 관련내용 남겼습니다!
부정클릭스마트스토어IP추적네이버
답변질문자분이 말씀하신게 맞습니다 몇몇 답변해주신분들보다 잘알고 계신거 같네요 다만 키워드 품질지수에 따라서 조금의 금액 변동은 있을수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파워링크입찰가검색광고키워드광고
답변네이버매체에서의 광고는 네이버 공식광고대행사의 경우 별도비용 x , 그 외 다음 카카오 구글 메타광고는 업체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광고예산의 15% 내외로 알고있습니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GrooveHJ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두리엉아
8미취니
9그룹토깽이
10테라그로스
11MRES
12마이더스의손
13마문철
14Groove준
15고냥groove
16쭈실장
17메타마케팅연구소
18NICEBIG
19지민아빠
20랭크업리워드
21윾넨
22갸아악
23MJKO
24마케팅갱
25jhpark07
26rbghWkd
27bcheck
28섷찌
29NerdLab
30StarR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