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도달 범위를 높이고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비자를 놀라게 하는 것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성공을 위한 전략이다

2024.05.10 08:1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3

댓글 0

업계 벤치마크인 WARC 랭킹 2024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실행된 캠페인의 주요 인사이트를 요약한 새로운 보고서가 WARC 크리에이티브에서 발표되었다. 

올해 WARC 크리에이티브 100, 미디어 100, 이펙티브 100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세계 최다 수상 캠페인과 기업을 분석한 결과, 브랜드는 캠페인의 도달 범위를 높이기 위해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있으며, 광고에서 경쟁과 유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재미와 놀라움을 주는 전략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