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의 80%가 광고 지원 콘텐츠를 스트리밍한다

2024.04.19 00:0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0

댓글 0

이마케터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1월 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스트리밍 콘텐츠에 자동으로 광고를 삽입하기 시작하자 미국 구독자 중 일부는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 월 3달러를 추가로 지불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마케터의 2024년 전망에 따르면,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자의 약 80%가 광고 지원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피콕 스트리머의 약 78%, 파라마운트+ 가입자의 73%, 훌루 가입자의 68%가 광고 지원 콘텐츠를 선택한 것과 비교된다.

반면, 넷플릭스 가입자의 7.5%만이 월 6.99달러의 광고 지원 티어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