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정된 예산 ex) 1억 으로 광고를 2달 집행했을 때랑 1달만 집행했을 때 예산에 변동은 없어 전체 노출, 조회, 클릭은 변동이 없을 것 같은데요
다만 궁금한 점이 있어 말씀드립니다.
1) 짧은 기간동안 예산을 집중적으로 투여하는 경우
2) 긴 기간동안 상대적으로 적은 일예산을 투여하는 경우
두 방법의 장단점은 무엇이 있고 어떻게 운영하는게 더 효율이 좋을까요?
운영 매체는 메타 카카오모먼트 네이버 gfa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500리터
2024.05.09 16:01
조회수 57
답변 1